• 강사활동소식

    home > 강사소개 > 강사활동소식
모던K의 보컬 김찬영 강사님 '찬란-숨결' 발매 ModernK분당 | 2022-03-18

모던K 보컬 강사님으로 출강하고 계신 김찬영 강사님께서 '찬란'이란 활동명으로 따끈따끈한 신곡 <숨결>을 발매하셨습니다^^
모던K 여러분들께서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앨범 소개>
인디 음악/발라드 2022.02.18.
‘숨결(waves a breath)’

언제나 은은히 빛을 내던 존재가 드디어 찬란한 빛을 내기 위해 우리 곁으로 다가온다.
‘숨결’을 타고 흘러가는 사랑이란 모습.

겨울의 내음이 끝나갈 무렵, 찬란으로서의 첫 번째 싱글 ‘숨결’을 발매한다.
찬란의 자작곡을 담은 싱글 1집 ‘숨결’은 누구나 사랑을 하면서 겪을 수 있는 그때의 감정을 떠오르게 만드는 노래이다.
‘숨결’은 사랑의 시기와 깊이와는 관계없이 온전히 ‘그대’가 나에게 주는 사랑과 편안함, 그리고
그런 상대방을 받아들이는 감정들이 천천히 그리고 은은하게 드러나고 있다.
마치 봄의 출발을 알리는 꽃내음처럼.

싱어송라이터 찬란은 과거 4인조 그룹 가시내들의 멤버 중 한 명으로 별, 나윤권, MC 스나이퍼, 손승연을 비롯한 많은 가수의 세션을 맡으면서 실력을 키워왔고, 동시에 싱글로서도 다양한 행보를 보였던 싱어송라이터이다.
‘숨결’이란 곡 전반에서 빠르지 않고 천천히 곱씹게 만드는 그녀의 호소력에서 그녀가 삶을 마주하는 태도가 엿보인다.

찬란의 싱글 1집 ‘숨결’은 듣는 이로 하여금 편안함을 주면서도 사랑의 시공간 속으로 끌어들이는 힘을 가진 노래이다. 덤덤한 듯 노래를 부르는 것처럼 들리지만, 듣다 보면 사랑하는 사람이 주는 편안함 속에 거닐며 노래하는 음색이 귀를 간지럽힐 것이다.
사랑의 짜릿함이 아닌 사랑의 편안함에 물감 번지듯 물들어 있는 알 수 없는 감정.

따사로운 햇살 사랑하는 연인의 품에 나른하게 안겨 있을 때,
그 사람의 숨결이 느껴지고 단둘만의 시간 속에서 그 사람의 숨결이 느껴질 때마다
나를 가장 편안하게 만드는 그 안에 내가 깃들어 있었으면 하는 생각이 든다.
어쩌면 구름 위를 걷는 기분 혹은 달콤한 쿠키를 베어 문 기분을 주는 그 사람은,
작은 숨결 하나마저 사랑스러워 나도 모르게 그 숨결 속에 스며들게 된다.

상상만으로도 사랑하고 있는 것 같지 않나.
[댓글]
목록